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NEWS
게시판 상세
인스코비, 건기식 브랜드 '룰더핏' 출시…이너뷰티 시장 정조준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5-30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6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인스코비가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스코비는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출시와 함께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다양한 행사도 선보인다.


인스코비에 따르면 룰더핏은 최적의 배합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접목해 간편한 섭취만으로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이너뷰티 시장은 그동안 콜라겐 성분이 주를 이뤘지만 맞춤형 건기식 규제가 완화되면서 맞춤 기능형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인스코비는 GMP(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 및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 인증 기반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는 '리얼 퍼플 아이언 츄어블'과 '이너 핑크 아쿠아 부스트' 등 룰더핏의 2가지 대표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 향후 추가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유산균 건기식 브랜드에 이어 이너뷰티 브랜드를 신규 출시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으로 이너뷰티 시작에 진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송출 일자 : 2022-05-1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