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건기식 브랜드 '룰더핏' 출시…이너뷰티 시장 정조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인스코비가 신규 브랜드를 출시하며 이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스코비는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출시와 함께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다양한 행사도 선보인다.
인스코비에 따르면 룰더핏은 최적의 배합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접목해 간편한 섭취만으로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이너뷰티 시장은 그동안 콜라겐 성분이 주를 이뤘지만 맞춤형 건기식 규제가 완화되면서 맞춤 기능형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인스코비는 GMP(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 및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 인증 기반 생산시설에서 제조되는 '리얼 퍼플 아이언 츄어블'과 '이너 핑크 아쿠아 부스트' 등 룰더핏의 2가지 대표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 향후 추가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유산균 건기식 브랜드에 이어 이너뷰티 브랜드를 신규 출시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으로 이너뷰티 시작에 진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송출 일자 : 2022-05-12
인스코비, ‘바이오메디카 세럼’ 5일 롯데홈쇼핑서 새해 첫 방송 출격
안티에이징 케어로 홈쇼핑 방송가를 뜨겁게 달군 인스코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가 오는 1월 5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에서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 방송을 진행한다.
바이오메디카의 안티에이징 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은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세럼이다. 20년 이상 피부 단백질을 연구해온 인스코비의 바이오 계열 연구소 '셀루메드'에서 개발한 특허 성분 TGF-β1을 함유했다.
'TGF-β1'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빠르게 작용해 주름 개선과 노화 방지는 물론, 피부톤, 탄력, 기미 등 피부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3대 구성요소로 꼽히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증가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들을 함유해 올인원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새해에 첫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싱글구성(세럼 30ml 2개, 세럼 10ml 1개, 크림 50ml 1개, 세럼 1ml 4개(무료체험분 1개포함), 크림 1ml 4개(무료체험분 1개포함))과 △더블구성(세럼 30ml 4개, 세럼 10ml 2개, 크림 50ml 2개, 세럼 1ml 8개(무료체험분 2개포함), 크림 1ml 8개(무료체험분 2개포함))으로 특별하게 준비했다.
함께 선보이는 인스코비의 신제품 'D.N.A 100 TGF-β1 바이오 이펙트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TGF-β1' 특허 성분을 크림 한 병에 모두 담아, 보습과 영양감을 강화했다. 세럼과 크림을 함께 사용할 경우 홈케어만으로도 어느정도 피부 탄력과 노화로 인한 주름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탄탄한 기술력으로 선보이고 있는 바이오메디카의 세럼과 크림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기초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새해를 맞이해 노화방지나 피부관리 고민으로 안티에이징에 더욱 신경 쓰는 분들이라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정승찬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스코비,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28일 설 맞이 CJ온스타일 방송